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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티넨탈 GT라고하면 강요도 밀리지 않는 쿠페의 명작 . 벤틀리 특유의 클래식 한 스타일, 흐르는듯한 곡선을 그리는 외관, 아름다운 사치를 다한 인테리어. 그리고 고출력 엔진이라는 스타일은 물론 신형 컨티넨탈 GT에도 답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콘티넨탈 GT의 쌍둥이 인 존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이 발표되었습니다.


탑재되는 엔진은  2016 년에 데뷔 한 벤틀리 최초의 SUV, 벤테이가에 사용 된 신세대 6.0LW12 기통 트윈 터보 엔진 . 최고 출력 635ps, 최대 토크는 91.8kgm이라는 하이 파워도 여전히 있습니다.


2003 년 벤틀리 브랜드 부활의 봉화로 탄생 한 「콘티넨탈 GT」시리즈도 데뷔 후 이미 15 년이 경과 제 3 세대를 맞이에 이르고있다. 그동안 내내 브랜드의 대표적인 GT 모델에서 계속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결정 짓는 존재로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 해왔다.


제 3 세대가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아우디 'A8'계열이 아닌 포르쉐 '파나 메라'유래되는 FR 계 모 뒤러 플랫폼 (MSB)를 활용 한 것. 그러면 "최고급 그랜드 투어링 카"라는 기존의 노선을 이어 가면서 핸들링 스포츠카로도 충분히 통용되는 운동 성능이 주어진 것이었다.


전에 2 세대와의 차이는 바로 옆에서 스타일을 비교하면 금방 알 수있다. 현재 형은 전륜의 위치가 135mm 이전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휠베이스가 늘어나 오버행이 줄었다. 와이드 트레드 화와 더불어, 핸들링 성능이 크게 향상했다는 것이다.


그것만이 아니다. 본대로, 디자인면에서도 한층 더 으름장을 더하고있다. 이번에 추가 된 드롭 헤드 (오픈) 모델 컨티넨탈 GTC 개정 "콘티넨탈 GT 컨버터블 '에서는 그것이 먼저 등장한 쿠페 모델보다 현저하다고 생각한다.


오픈하면 낮은 넓은 스타일에 리어 펜더의 전통적인 모양이 더욱 강조되기 때문이다. 톱을 잃은 상태에서도 타이어 위치의 균형 잡힌 자세의 안정이 좋다. 이 분위기는 기존 GTC 없었던 것이다.


쿠페와 동일한 6.5 리터 W12TSI + 8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 4WD는 파워 트레인을 쌓는다. 엔진 스펙은 최고 출력 635ps & 최대 토크 900Nm으로 0-100km / h 가속은 3.7 초, 최고 속도 333km / h하니 하이 엔드 스포츠카로도 충분한 동력 성능이다.


전 2 세대와 마찬가지로 전동 소프트 톱을 채용했다. 5 층으로 경량 강력한 Z 폴드 타입으로 개폐 시간은 원터치 19 초. 50km / h 이하이면 주행중의 개폐도 가능하다.


주목하고 싶은 것은 장난 소프트 톱. 7 색의 아우터 패턴 (내부는 8 색)의 하나로, 이것이 세계 최초의 브리티시 트위드 무늬를 마련했다. 그런 일을 할 수있는 것도 고급 브랜드이지만 이유.


소프트 톱을 Z 형 폴드 타입으로 한 것으로, 경량화에 기여를했고 편안함을 증가한다. 특히 정숙성이 뛰어나 톱을 닫은 상태에서 무려 선대의 쿠페보다 캐빈 안은 조용하니 놀란다. 덧붙여서 신형 컨버터블의 몸은 구형 대비 약 20 % 가볍고, 5 % 강성이 높아지고있다.




시승회의 출발점이 된 스페인 마르 베야 굴지의 리조트 호텔에 늘어선 신형 컨버터블은 총 16 개. 거기에서 지정된 경로를 따라 세비야까지 달린다는 계획이다.


약간 크림색 회색 GT 컨버터블에 올라 탔다. 와인 레드의 인테리어 호 레보 레라고하면서 갑자기 오픈. 개폐 음은 매우 조용합니다. 그리고 동작도 무섭고 스무스이다.


엔지니어 추천 B 모드 (오토)으로 달린다. 컴포트와 스포츠를 굳이 가리지 않고도 드라이버의 생각에 충실한 움직임을 실현 해 준다는 것. 최근 하이 엔드 라주 앨리와 슈퍼카에서는 제어 중추 및 센싱의 진화 덕분에, 오토 모드가 잘 프로그래밍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파워 트레인과 갈대 돌고 몸, 스티어링 휠 등이 가변 전자 제어가 된 요즘, 최선의 주행 상태를 똑똑한 브레인을 가진 자동차가 즉시 판단 해주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 아니다.


신형 GT 컨버터블에서도 여러가지 모드를 시도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역시 B 모드가 모든 드라이브 환경에서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었다. 대형 가변에도 불구하고 운전자와 일체감이 가장 있었던 것이다.


쿠페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도시 타고는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 해주는 한편, 고속도로에서 잘 생긴 GT 카에 철저, 게다가 즐길 핸들링 머신이기도했다.


전륜의 심판은 마치 프론트 미드 쉽 차량 인 것 같다. 양팔과 직접 연결되어 움직인다는 느낌도 있고, 몸 크기를 마치 상관없이 물을 만난 물고기처럼 와인딩로드를 달려 빠졌다. 여전히 엄청난 파워 & 토크 느낌에 효과 필 모두 최상의 브레이크 성능이 결합 점점 평균 속도가 올라간다.


물론 눈을 삼각으로 땀 냄새 스포츠 드라이브를 즐기는듯한 자동차가 아니다. 그렇다고는하지만, 가끔은 그렇게했다고 마음껏 즐길 수있는 본격적인 성능을 가지고있는 것이,이 손의 하이 엔드 브랜드의 가치는 것이다.


벤틀리의 인테리어는 그 이름에 부끄럽지 않는 사치를 다한 것이다 것은 여러분 아시다시피.


이번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의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가죽의 양은 무려 소 9 ~ 10 등분에 필적한다는 것 . 특히 질 좋은 부분의 가죽만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새겨진 가죽 시트의 감촉은 행복. 운전석 이외 차내의 손이 닿는 곳 모두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낌없이 가죽 사용 된 실내 럭셔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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