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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SUV가 대세인 시대 입니다. 이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G 클래스로 대표되는 같은 강력한 4륜 구동, 즉 크로스 컨트리 차량라는 자동차들은 존재했지만, 최근의 SUV 붐은 크로스 오버 SUV라는 카테고리 자동차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로스 오버 SUV는 승용차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SUV의 것이며, 승용차 가지는 성능과 비용, 그리고 크로스 컨트리 차량이있는 험로 주파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0 년대 초부터 지금까지 SUV와는 무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와 스포츠카 브랜드 SUV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그 주행이 포르쉐 카이엔입니다.


포르쉐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가 정식 발표! 2018년 5 월부터 유럽에서 발매가 시작됩니다. 디젤 모델을 보유하고있는 포르쉐에게 PH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기대되는 모델입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연비 및 발매일 등 최신 정보를 소개합니다. 이미 발표 된 신형 카이엔 / 카이엔 S / 카이엔 터보와 유사한 스펙과 PHV 특유의 우수한 연비가 특히나 인상적입니다.




2018년 4월 5일, 포르쉐 신형 카이엔 PH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E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모든 차종의 디젤 모델을 보유하고있는 포르쉐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더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심혈을 기울여서 개발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는 선대 카이엔 PHV보다 더 진화 한 파워 트레인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신형 카이엔 E 하이브리드의 출시일은 2018 년 5 월 하순에 유럽에서 출시됩니다.


포르쉐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외형은 기존의 신형 카이엔과 같은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과거 카이엔 하이브리드 모델에서도 외부는 카이엔과 같고, 리어 엠블럼을 확인하지 않으면 하이브리드 모델 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내장)는 신형 카이엔의 인테리어를베이스로 한 디자인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정보를 표시하는 부분이 추가되는 형태가 될 것입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 엔진은 신형 카이엔과 같은 3.0LV 형 6 기통 터보입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최대 출력 136HP 모터를 채용.  엔진의 최고 출력 340HP과 총, 462HP의 능력과 71.4kgm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0-100km / h 가속은 5 초, 최고 속도는 253km / h입니다. 


또한 탑재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는 선대 모델에 비해 배터리 용량이 10.8kWh에서 14.1kWh가 약 30 % 증가했습니다. 충전 시간은 7.8시간,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면 2.3 시간으로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연비는 유럽 복합 모드 연비는 31.3km / L입니다. 전기모터만으로의 주행은 44km까지 가능하다고 밝혀졌네요. 


이전 모델 카이엔 S E-하이브리드는 실 연비로 약 14km/L라는 연비를 보여줍니다 때문에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 실 연비는 20km/L 정도 기대할 수있을 것입니다.


포르쉐는 2018 년 3 월에 실시한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의 내구성 테스트를 공개하고 진행했습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내구성 시험이 다른 극한의 환경인 북부 캐나다 (-40 ℃)와 뜨거운 두바이 (40 ℃)에서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어떤 환경에도 쾌적하게 구동 할 수 있는 자동차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각 테스트의 최종 조정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유럽 발매일은 2018 년 5 월 하순입니다. 국내에서의 발매일은 빠르면 3개월 ~ 반년 후인 2018 년 8월 ~ 11월정도로 예상합니다.


카이엔은 스포츠카 괴물인 포르쉐 팬보다 자동차에 더 일반적인 취미 기호를 가진 이른바 보통 부유층이 주요 고객 인 것이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포르쉐이라면 필시 스포티 것이다 라는 기대를 가지고 시승하면 당황한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반대로 말하면 일부러 인 것 어필을하지 않을 수 포르쉐 스포츠카 브랜드로 어디보다 강한 집착이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 인 것이다. 그 증거로 운전 모드를 스포츠 플러스로 설정 한 순간, 몸의 심까지 울려 퍼진다 같은 굵직한 포효가 포효 그대로 악셀을 밟으면 ... "아, 역시 포르쉐구나 '라고 느낄 수있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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