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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호를 그리는 왼쪽 개척에 자동차의 "코"를 향하면서, 전 F1 드라이 버의 마크 웨버는 이렇게 말했다. "앞으로 포르쉐 엔지니어는 힘들다고 생각 해요. 그리고 그는 스페인의 리카르도 토루모 서킷의 연석을 450 마력 자동차로 스치며 은퇴 한 F1의 전설에 어울리는 주회 시간을 낸다. "이것을 어떻게하면 개선 계속 수 있는지 정말 궁금 때가 있어요"라고 그는 말한다.


그 자동차는 새로운 '포르쉐 911'이다. 1964 년 이후 계속 운전을 전율시키고 계속 순수 주의자를 창출하고있는 사랑스러운 911의 8 세대이다. 가격은 11 만 4550 달러 (약 1,266 만원)부터 시작한다. 질문에 대한 답변은 공중에 띄운 채 웨버는 타이어가 소리를내는 정도의 속도로 911을 다음 개척으로 진행한다. 코너링에서 타이어로부터 얻어지는 그립에 시속 0-60 마일 (97km)의 속도로 깎을 시간에도 한계는있다. 엔진이 가솔린에서 능력에 한계가있다.


이런 가운데 911은 어떻게해야 좋은 선대 모델의 성능을 능가 할 수 있을까. 원래 선대 모델 자체가 개량을 수십 년 동안 쌓아 온 자동차인데,이 후속 모델은 어떻게 성능을 높인 말인가.


새로운 인테리어는 911의 초기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수평 기조의 강한 레이아웃. 커진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LTE 연결에 표준 대응 한 음악 스트리밍 서버 비스도 강화 포인트 다. PHOTOGRAPH COURTESY OF PORSCHE




포르쉐의 대답은 어쨌든 간단하다. 생각할 수있는 모든 수치와 구성 요소를 조금 씩 개량 계속 간다. 그 반복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2 퍼센트에서 3 퍼센트 좋다. 모든 능력을 조금씩이라도 올려 가면 랩타임이 2 퍼센트 또는 3 퍼센트 잘 될지도 모른다. 적어도 서킷에서 그것으로 리드를 유지할 때 웨버는 단언 할 것이다.


더 파워풀하게, 더 현명하게

"992 형」이라고 불리는 이번 새로운 911은"카레라 S '와 전 륜구동'카레라 4S '가 처음 등장한다. 포르쉐가 말하는 "미세한 개선"은 섀시와 바디 구동계 전자 기기에서 이루어지고있다.


리어에 탑재 된 새로운 3 리터 수평 대향 6 기통 엔진은 인젝션 (연료 분사 장치)의 정밀도 향상과 높은 압축비 화, 그리고 봐루부의 비대칭 운동에 의해 연비가 개선 원활하게 성능을 발휘하도록 되었다. 또한 터보 차저는 대형 트윈 터보되어 응답 성이 높아져 효율과 출력이 모두 향상되었다. 일련의 개량에 의해 엔진은 420 마력에서 443 마력 수, 토크도 향상하고있다.


휠은 리어 21 인치에서이 전면 (20 인치)보다 크다. 포르쉐에 따르면, 스포츠 주행시의 거동이 선형이 될 것이라고한다. 후면의 하중이 크기 때문에 압력의 분포를 균일화시키는 것으로 접촉면의 변형이 작아지고, 온도 안정성이 향상 될 것이다. PHOTOGRAPH COURTESY OF PORSCHE


새로운 8 단 자동 변속기는 교통 정보와 나비 게이션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황을 예측하면서 동작한다. 예를 들어, 정체 등으로 느린 차에 우연히되면 시프트 업하지 않고 엔진의 회전 수를 높게 유지한다. 즉, 추월위한 가속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게되는 셈이다.


오르막 앞에서도 그렇게하고 파워를 얻을 수 있도록하고, 비탈에 접어 즉시 강력하게 가속 할 수 있도록한다. 이렇게 항상 최고의 상황에서 더 스포티하게 달릴 수있다. 즉, 드라이 버가 자동 변속기의 움직임을 예측하면서 수동으로 조작 할 필요없이 최대한 즐길 수있는 자동차로 완성되고있다. 물론 아무래도 직접 컨트롤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언제든지 수동 모드로 전환 할 수있다.


코너링 성능을 향상 "장치"

그 밖에도 다양한 변화가 숫자면에서는 911을 더 조금씩 진화하고있다. 스틸의 사용 비율은 63 %에서 30 %로 절반 이하로 떨어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채용을 늘렸다. 또한 섀시의 강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개선 방법이 취해지고있다.


전면의 공기 흡입구는 가변 플랩을 갖춘 브레이크 냉각의 정도가 향상했다. 후면 가변 스포일러는 에코 또는 성능 모드로 설정이 가능하다. 고속 주행시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뛰어 공기 저항을 높임으로써 에어 브레이크 역할을한다.


휠은 리어 21 인치에서이 전면 (20 인치)보다 크다. 포르쉐에 따르면, 스포츠 주행시의 거동이 선형이 될 것이라고한다. 후면의 하중이 크기 때문에 압력의 분포를 균일화시키는 것으로 접촉면의 변형이 작아지고, 온도 안정성이 향상 될 것이다.


이러한 미묘한 차이 과정에서주의는 마크 웨버가 아니라면 어려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스티어링 성능의 변화는 알기 쉽다. 보다 직접적인 반응을 실현하면서 코너링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포르쉐는 강성 토션 바 추가. 전동 리어 액슬 스티어링을 옵션으로 제공하고이를 선택하면 코너링에서의 안정성은 더욱 향상된다. 또한 전동 프런트 스티어링은 기어비가 최적화 된 선대에 비해 응답 속도가 10 % 향상하고있다. 후면 시스템 작동이 6 퍼센트 가속화되고있다.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변화

서킷에서 앞뒤로 중지했을 때 이전 911 드라이 버가 스티어링을 돌리면 끝 부분이 생각하는 척으로 조금씩 흔들리는 나타났습니다. 리어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도 2도 각도로 움직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차선 변경시에는 프론트 타이어와 같은 방향으로되어 더욱 스티어링을 끄면 각도가 반대 방향으로된다. 이 시스템은 서킷에서 분명히 민첩성과 직접성이 높아지고, 본래라면 자신이 제어 할 수없는 속도로 코너를 달려 갈 것을 실감 할 수 있었다. 스틸의 사용 비율은 63 %에서 30 %로 절반 이하로 떨어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채용을 늘렸다. 또한 섀시의 강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개선 방법이 취해지고있다. IMAGE COURTESY OF PORSCHE


이 밖에 진화는 911이 달리는 대부분의 장소가 서킷이 아니라 시가지에서 드라이 버와 동승자가 주말 재미를 타는 것이라고 배려하고있다. 시각적 인 변화로 주목해야 할 것은, 문 손잡이 문에 통합되어 자동으로 앞으로 튀어 나오게 된 것이나,보다 현대적인 디자인되었다 후방을들 수있다. 수직 하이 마운트 스톱 램프 및 차량 너비의 LED 테일 라이트가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수평 기조의 계기판이 채용되고 있으며, 초기 911를 연상시킨다. 커진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LTE 연결이 내장되어 있는지에 따라 음악 스트리밍 서버 비스의 연결성을 향상 한 것도 포인트 다.


이것이라면 비오는 날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

안전면에서는 우천시 젖은 모드가 개편되었다. 앞 타이어 하우스에 장착 된 음향 센서가 물보라 등의 소리를 감지하여 노면의 상황을 분석하고 안정성과 트랙션을 컨트롤하거나 스로틀 응답을 제어하는 ​​것으로, 자동차가 통제 되지 않도록한다.


서킷의 젖은 과정에서 슬립 시키려고 시도했지만 잘되지 않았다. 때때로 조금 효과가 너무 부자연 스러움을 약간 느낄 수 있었지만, 제대로 작동 과정에서 나오는 않도록 해 준 (젖은 코너를 드리프트로 빠져 싶다면이 안전 장치의 효과를 약화 도 가능하다).


또한 드라이 버를 보조하는 기능도 정교 해지고있다. 예를 들어, 차선을 유지하는 차선 유지 · 어시스트, 도로 표지판 인식, 동물이나 보행자도 감지하는 적외선 암시 기능, 그리고 선행 차량을 추종하고 달리는 아다뿌티부 크루즈 컨트롤 (ACC) 식이다.


보여왔다 차기 도약

고속도로 떨어져 스페인 시골 길로 들어가면 갑자기 자동차에 대한 감각이 바뀌었다. 깊은 곳까지 이해 된 데 개발되고 게다가 완전히 현대화 된 자동차 인 것처럼 느껴졌다 것이다. 결코 무리하게 최신 기술을 담은 자동차라는 것은 아니다.


그러면서도 클래식 포르쉐를 연상시키는 감각도있다. 빨리 운전하고 즐겁다. 거리에서 구불 구불 한 산길에 들어간 때 길을 빠지지 않도록 해주는 것만으로는없는 것이다. 911은 조금씩 진화하고 있으며, 어떤 새로운 모델도 많은 작은 개선 사항이있다. 새로운 모델을 계속 기다리고 있던 사람들은 서킷이나 산길, 그리고 사무실에 길 등 어디를 운전해도 즐거운 때를 보낼 것이다.


하지만 포르쉐는 이미 다음되는 혁신적인 도약에 착수하고있다. 변속기는 여유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거기에는 전동 용 모터가 쏙 들어가는 크기 다. 엔지니어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화는 선택 '때문이라고한다.


이 세대의 911에 하이브리드 모델이 준비되어있는 것은 분명하다. 또한 연비를 좋게하고 코스 주행 시간을 몇 초 깎는 것 "개선의 여지가없는 자동차"의 새로운 개량을 목표로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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